Home > 뉴스 > 업계소식

더클래스 효성, 여름맞이 EQ 고객 초청 시승 행사 진행

2023-05-30 오후 3:57:19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6월을 맞아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브랜드 '메르세데스-EQ'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천안·청주 지역에서 분당∙동탄까지 지역을 확장해 6월 7일 천안 전시장을 시작으로 8일 분당 정자 전시장, 13일 동탄 전시장, 14일 청주 전시장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초청 고객들은 장거리 구간 주행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첫 번째 럭셔리 전기 세단 EQS를 비롯하여 EQS SUV와 EQE 차량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인스트럭터의 설명을 통해 메르세데스-EQ의 강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넓은 전시 공간을 갖춘 더클래스 효성 천안 전시장과 청주 전시장은 차량 상담부터 정비까지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해 높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은 천안·청주 전시장을 통해 서울, 경기를 비롯해 충청 지역까지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시승 행사 내 케이터링을 제공하며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