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오픈

2022-12-07 오후 12:06:39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 우측 세로형 메뉴바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어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타이어 마모 상태와 잔여 트레드 홈 깊이,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내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차량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이어 및 경정비 쇼핑, 차량 관리를 위한 고객의 문의에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상담 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고객센터에 접수된 주요 문의사항을 기반으로 ‘쇼핑 도우미’, ‘교체 상담’, ‘FAQ 3’가지 카테고리에 따라 고객이 궁금해하는 질문 사항에 대해 직접 문의하지 않아도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수록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