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지프 , 비의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 및 랭글러 등장

2021-03-05 오후 1:00:53
지프(Jeep®)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이어,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와 ‘올 뉴 지프 랭글러(All New Jeep Wrangler)’ 모델 10대를 노출하며 브랜드 홍보대사와의 협업을 지속한다.

지난 12월 말 비(RAIN)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넘치는 포스를 과시했던 지프는 이번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10대로 무대를 에워싸며, 화려한 조명과 지프만의 바디 컬러로 음악과 퍼포먼스에 걸맞은 거친 감성을 선보였다.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 차 오너이기도 한 비(RAIN)는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이를 국내외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난 9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 차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Rain(정지훈)’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 비 시즌’, 개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지프의 진가를 전파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와 지프의 대표모델을 지속적으로 컬래버래이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비(RAIN)가 선보이는 상당한 영향력과 지프에 보여주는 열정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프와 비(RAIN)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