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혼다, ‘뉴 CR-V 터보’ 사전계약 실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이지홍)가 6일부터 월드 베스트셀링 SUV ‘뉴CR-V 터보(New CR-V Turbo)’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 CR-V 터보’는 2017년 출시된 5세대 CR-V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트림은 2WD EX-L과 4WD Touring 총 두 가지로 출시된다.

전 트림에 첨단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이 탑재된다. 또한 1.5ℓ VTEC 터보 엔진과 CVT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실내 탑승 공간 2,914ℓ, 2열 시트 폴딩 시 최대 2,146ℓ의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전면 디자인은 블랙 프론트 그릴과 함께 강인하고 터프한 스타일의 범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후면부는 새로워진 블랙 타입의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다크 크롬 리어 가니쉬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윙 타입 데코레이션의 리어 범퍼로 세련된 매력을 연출했다. LED 안개등을 채용하고, 4WD Touring 트림에는 동급 SUV 최대 사이즈인 19인치 휠을 적용했다.

‘뉴 CR-V 터보’는 2열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이 전 트림에 새롭게 탑재되었으며, 기존 모델에도 적용되었던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기본 탑재는 물론,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특히 4WD Touring 트림에는 핸즈프리 파워 테일 게이트를 새롭게 채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혼다코리아는 ‘뉴 CR-V 터보’ 사전계약을 실시하며 7월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과 주행거리에 제한되지 않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과 와이퍼, 에어컨 필터, 에어필터 등 ‘소모품 3종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평생 케어 패키지’를 지원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차량이 CR-V인 경우100만원 할인과 함께 추가로 100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뉴 CR-V 터보’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6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개소세 변동분을 적용한 판매가격은 다음과 같다.
- 2WD EX-L 3,850 만원
- 4WD Touring 4,540만원
(부가세 포함/ 개소세 인하분 적용)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2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원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 내꿈 (dudrl83)

      브레이크 페달은 없어도 되지만, 통풍 시트는 있어야 우리 나라에서 잘 팔리긴 하죠.. 근데 사실 일본차들의 주력 시장은 미국이고, 미국에서는 그 옵션이 크게 매력적이지 않은가봅니다. 콩알만한 국내시장, 심지어 불매운동까지 있는 이 시장을 별로 중요하게 생각치 않는거겠죠.

      2020-07-07 오후 01:46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