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그린카, 7월 코레일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 실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7월 1일부터 19일간 진행되는 ‘2020 특별여행주간’ 기간 동안 코레일과의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0 특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안전 여행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여행 주간이다.

그린카는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오는 7월 19일까지 코레일톡 앱에서 기차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통합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코레일 승차권 할인 및 그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여행주간 프로모션은 기존 그린카와 코레일의 연계 프로모션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코레일과 그린카를 함께 예약할 시 그린카 할인 쿠폰 지급만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했으나, 이번 특별여행주간 동안은 코레일 승차권 10% 할인에 더해 그린카 10,000원 할인 쿠폰이 동시 지급된다. 특히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무료 쿠폰도 재공된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7월 중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안전한 비대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분들을 위해 코레일과 함께 합리적이고 안전한 여행 방법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코레일과 함께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