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애스턴마틴] 첫 SUV ‘DBX’ 다음달 5일 국내 공개

2020-01-20 오전 10:27:43
애스턴마틴을 공식 수입하는 애스턴마틴 서울(기흥인터내셔널, 대표: 이태흥)은 다음달 5일 애스턴마틴의 첫 SUV인 ‘DBX’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

2015년 버추얼 모델 공개부터 시작된 개발 프로그램 이후 지난 해 11월 전세계 최초 공개에 이어 국가별 공개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한국은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고객 인도는 5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DBX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국내 공개 행사에서는 DBX를 통해 바뀔 라이프 스타일을 공연 형식을 빌어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 올해 방영 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더 킹: 영원한 군주’ 협찬을 통해 안방 극장 데뷔도 준비하고 있다. 이밖에 고객 인도 이전에 쇼케이스 전시 등 다양한 방식의 체험 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다.

애스턴마틴 DBX는 1913년 영국에서 애스턴마틴 브랜드가 탄생한 이후 최초의 SUV 모델이다. 스포츠카 명가의 명성을 이어온 브랜드답게 DBX는 ‘스포츠카 DNA를 품은 럭셔리 SUV’가 콘셉트이다.

애스턴마틴 DBX는 4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을 탑재했다. 최고 출력 550마력(PS), 최대 토크 700Nm를 발휘하며 291km/h이다. 인테리어는 수작업으로 완성된 최고급 소재가 적용된다.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DBX는 애스턴마틴의 새로운 중흥을 이룰 ‘2세기 플랜’의 핵심 전략모델”이라며 “애스턴마틴 서울 역시 DBX의 국내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에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는 공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