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LPG 모델 보유고객 대상 연비 콘테스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11.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오늘 27일부터 한달 간, 르노삼성자동차의 LPe 차량으로 뛰어난 연료효율을 기록한 보유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LPe 모델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Pe 차량 운행 중 평균연비가 가장 높게 나온 순간의 트립미터 화면을 손가락 하트와 함께 촬영한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를 마친 후 대한LPG협회 공식 포스트(https://post.naver.com/greenlpgcar) 또는 네이버 카페 'QM6 매니아', '클럽 르노'의 이벤트 페이지에 SNS URL을 포함한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1회 주행거리가 10km 이상인 경우에 한하며, 주행거리와 연비를 한 화면에 촬영한 사진만 기록으로 인정된다. 타인과 기록이 동일할 경우에는 SNS 게시물의 노출이 많을수록 유리하다.

참여 고객을 위해서는 경품을 마련하고 있다. LPe 연비왕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상품권(1명), 2등에게는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1명), 3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1명)을 증정한다. 또한 기록과 관계없이 정성스러운 리뷰를 게시한 2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20만 원권,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5만 원권, 선착순 응모자 50명에게는 LPG충전상품권 2만 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독보적인 도넛탱크(DONUT TANK®)와 마운팅 시스템 기술을 믿고 성원해 주신 덕분에 LPG 차량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올 수 있었다”며, “이번 연비 콘테스트는 이러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다양하게 준비된 경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