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한국타이어, 벤츠 트럭 20주년 프로모션 진행

2023-05-26 오전 9:41:1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7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국내 출시 20주년을 맞아 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 자사 글로벌 최상위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기술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중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16개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마트플렉스 AH51∙DH51 두 개 제품 모두 자사 최첨단 TBR 기술인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텍’ 기술은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Chip and Cut)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한국타이어만의 혁신 TBR 기술이다.

지급된 쿠폰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TBX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하여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행사 제품인 스마트플렉스 AH51∙DH51 구매 시 2개 2만 원, 4개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 혜택도 6월 30일까지 제공된다. 예를 들어 19.5인치 이상 행사 제품 6개 구매 고객이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에서 발급받은 쿠폰과 더불어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 혜택까지 적용받으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다. 스마트플렉스 AH51의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의 경우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이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을 대상으로 2년 이내 20만km를 보장한다.

보증 기간 내 보장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각 제품 별로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56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천 원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