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 오픈 기념 프로모션

2022-10-05 오전 10:30:24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 송파 및 하남,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차량 정비와 인증 중고차 상담 및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총 20개의 워크베이와 편의시설 등을 갖춘 하남 서비스센터는 하루 최대 50대, 월간 최대 1,000여대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특히 빠르게 증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수요에 따라, 업계 최고의 전기차 전문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상시 근무하며 고품질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지향적 인테리어 ‘MAR 2020’이 적용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도 함께 들어서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해당 기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 및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메르세데스 타이어 최대 55% 할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예약 입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주차번호판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과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中 택 1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 ▲100만 원 이상 300만 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유상 수리 3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과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테이블 (우드커버 & 러기지 박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사고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고차 지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차 수리 5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고 수리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4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마스터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 증정 ▲메르세데스-EQ 골프 카트백 증정(단, S-클래스 한정) 중 1가지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로 입고해 출고하기 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20% 할인과 엔진오일 부품 50% 할인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하남 딜러십 오픈을 계기로 수도권 동부 고객들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최상의 AS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인증 중고차 전시장까지 갖춰 최고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늘어나는 지역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