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차뉴스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 2종 추가 공개

2022-04-26 오후 5:35:24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세단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3월 공개한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에 이어, 이번에 추가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AMTIC+ ,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 총 2종이다.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의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는 총 3가지 컬러(디지뇨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디지털 화이트 메탈릭, 디지뇨 파타고니아 레드 메탈릭)로 구성된다. 해당 차량에는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패키지가 적용된다. 또한, AMG 실버 크롬 패키지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며, 총 2가지 컬러(그래파이트 그레이, 옵시디언 블랙)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AMG 5-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 및 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을 통해 포스 넘치는 블랙 무드를 주는 동시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포함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로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또한, ‘벵갈 레드 & 블랙 투톤’ 또는 ‘블랙 & 실버그레이 펄’ 컬러의 AMG 나파 가죽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희소성을 더한 독특한 컬러와 옵션으로 구성된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AMG 서울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제작되며, 매월 말 공정성을 위해 전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의 쿠페형 세단 2종은 쿠페 특유의 역동적인 실루엣에 세단만의 안락함과 성능이 돋보이는 모델로 마니아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AMG 서울 에디션’을 통해 고성능차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즐거운 고민거리를 안겨줄 것”이라 밝혔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