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타다 대리, 티오더와 업무 협약 체결

2021-05-14 오전 9:54:44
쏘카의 자회사 VCNC의 대리운전 중개 서비스 ‘타다 대리’가 지난 13일 무인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기술 및 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무인 주문 플랫폼 티오더는 각 스마트기기를 통합 연동해 완전 무인 주문 시스템을 구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스마트기기들을 하나로 통합 컨트롤 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2019년 출시 이후 누적주문건수 2천만건, 누적 가입 회원수 25만명을 확보했다.

양사는 우선 티오더 플랫폼을 통해 타다 대리를 소개하고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다는 오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티오더 제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다 대리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티오더 태블릿 메뉴판 하단 ‘타다 대리’ 메뉴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코드를 전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양사는 기술 협업을 통해 태블릿 메뉴판에서 타다 대리를 호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연계를 추진한다. 추후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에서 음식을 주문하듯이 목적지와 출발지를 설정하고 타다 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