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회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페이스리프트 이후 대폭 향상된 완성도, 스타일과 성능의 이상적 조화,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21-04-29

다른영상보기

차량가격

  • A5
  • A5 Sportback 40 TDI quattro Premium ₩ 64,080,000
  • A5 Sportback 40 TFSI quattro ₩ 57,012,000
  • A5 Sportback 40 TFSI quattro Premium ₩ 61,912,000
  • A5 Sportback 45 TFSI quattro Premium₩ 65,356,000
  • A5 Coupe 45 TFSI quattro Premium ₩ 66,829,000
  • A5 Cabriolet 45 TFSI quattro Premium ₩ 75,664,000
  • VAT 포함 가격

  • 개별소비세(3.5%) 인하분 적용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아우디 (Audi)
기본 보증 3년 / 무제한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A8은 4년/무제한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A5 스포츠백 40 TFSI 콰트로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크기 길이 (mm) 4,765
너비 (mm) 1,845
높이 (mm) 1,400
휠베이스 (mm) 2,825
트레드 앞/뒤 (mm) 1,581 / 1,562
공차 무게 (Kg) 1,685
연료 탱크 용량 (L) 60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465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연료 가솔린
배기량 (㏄) 1,984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204 / 4,475 - 6,000
최대토크 (kg*m/rpm) 32.6 / 1,450 - 4,475
복합 연비 (km/ℓ) 11.3
도심연비 (km/ℓ) 10.1
고속도로연비 (km/ℓ) 13.2
연비 등급 4등급
CO2 배출량 (g/km) 150
섀시 보디형식 크로스오버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55 / 35 19
타이어 모델명 Potenza S001 , 브리지스톤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7단(S tronic)
성능 최고시속 (km/h) 210
0 → 100km/h 가속 (s) 6.8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아우디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2021년 03월 11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아이들 RPM 800
아이들 RPM + A/C On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0~10 km/h 0.67초0.93m
0~20 km/h 1.15초2.90m
0~30 km/h 1.61초6.10m
0~40 km/h 2.12초11.04m
0~50 km/h 2.70초18.28m
0~60 km/h 3.32초27.71m
0~70 km/h 4.13초42.30m
0~80 km/h 4.99초60.26m
0~90 km/h 5.95초83.01m
0~100 km/h 7.04초111.80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100~0 km/h 2.71초36.51m
90~0 km/h 2.47초30.18m
80~0 km/h 2.19초23.57m
70~0 km/h 1.92초17.98m
60~0 km/h 1.66초13.29m
50~0 km/h 1.39초9.16m
40~0 km/h 1.14초6.05m
30~0 km/h 0.86초3.33m
20~0 km/h 0.60초1.53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무게배분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480.5 Kg
(29.02 %)
341.0 Kg
(20.60 %)
445.5 Kg
(26.91 %)
388.5 Kg
(23.47 %)

총 1655.5 Kg

55.93 : 44.07 49.62 : 50.38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21-03-29)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정숙성 소음 측정값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앞좌석
41.0
차량중심부
39.5
윈드쉴드/
대시보드

41.5
뒷좌석
40.0
약 39.5 약 59.0

* 측정단위 : dBA (2021-03-29)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장점 페이스리프트 이후 한층 나아진 주행 감각
세단형 A4 대비 공간 활용성 좋아(트렁크)
주행 모드에 따라 탄력적 대응하는 서스펜션
여전히 경쟁력 갖는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디자인
단점 경쟁차 대비 다소 부족한 사운드 시스템 성능
다소 높은 기본 가격
성능 평가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엔진 6
트랜스 미션 8
서스펜션 9
타이어 6
브레이크 7
승차감 9
실내 부분 평가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편의장비 8
사운드 시스템 6
앞좌석 공간 8
뒷좌석 공간 8
가격 평가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가격대비 가치 7
차량가격 6,192만원
(2021.04)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