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8회 제네시스 G70 2.0T HTRAC

국산차 중 가장 높은 완성도 자랑하는 스포츠 세단 제네시스 G70 2.0T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7-12-26

다른영상보기

차량가격

  • G70
  • G70 2.0T Advanced ₩ 37,500,000
  • G70 2.0T Supreme ₩ 39,950,000
  • G70 2.0T Sport Package ₩ 42,950,000
  • G70 2.2D Advanced ₩ 40,800,000
  • G70 2.2D Supreme ₩ 43,250,000
  • G70 3.3T 스포츠 Advanced ₩ 44,900,000
  • G70 3.3T 스포츠 Supreme ₩ 51,800,000
  • HTRAC(전자식 AWD) ₩ 2,500,000
  • HTRAC(전자식 AWD) 2.0T 스포츠 패키지 / 3.3T 스포츠에서 선택 시 ₩ 2,3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별 소비세 인하분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워런티
제네시스 (Genesis)
기본 보증 5년 / 12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보증 수리 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G70 2.0T HTRAC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G70 2.0T AWD
크기 길이 (mm) 4,685
너비 (mm) 1,850
높이 (mm) 1,400
휠베이스 (mm) 2,835
트레드 앞/뒤 (mm) 1,596 / 1,604
공차 무게 (Kg) 1,695
연료 탱크 용량 (L) 60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2.0 T-Gdi
연료 가솔린
배기량 (㏄) 1,998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255 / 6,200
최대토크 (kg*m/rpm) 36.0 / 1,400 ~ 4,000
복합 연비 (km/ℓ) 9.5
도심연비 (km/ℓ) 8.4
고속도로연비 (km/ℓ) 11.3
연비 등급 4등급
CO2 배출량 (g/km) 177
섀시 보디형식 세단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25 / 40 ZR19
타이어 모델명 PILOT SPORT 4 , 미쉐린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Lexicon
기타 국내 출시일 2017년 09월 15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아이들 RPM 780
아이들 RPM + A/C On 780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31 세로 : 98 높이 : 43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G70 2.0T AWD
0~10 km/h 0.46초0.56m
0~20 km/h 0.85초2.20m
0~30 km/h 1.38초5.91m
0~40 km/h 1.96초11.57m
0~50 km/h 2.62초19.84m
0~60 km/h 3.28초29.80m
0~70 km/h 4.10초44.62m
0~80 km/h 4.98초62.97m
0~90 km/h 5.98초86.52m
0~100 km/h 7.18초118.22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G70 2.0T AWD
100~0 km/h 2.63초35.89m
90~0 km/h 2.37초29.03m
80~0 km/h 2.11초22.89m
70~0 km/h 1.86초17.68m
60~0 km/h 1.59초12.80m
50~0 km/h 1.34초8.99m
40~0 km/h 1.09초5.86m
30~0 km/h 0.84초3.42m
20~0 km/h 0.57초1.54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무게배분

G70 2.0T AWD

446.0 Kg
(26.14 %)
412.5 Kg
(24.18 %)
461.0 Kg
(27.02 %)
386.5 Kg
(22.66 %)

총 1706.0 Kg

53.16 : 46.84 50.32 : 49.68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7-11-17)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정숙성 소음 측정값

G70 2.0T AWD

앞좌석
42.5
차량중심부
42.5
윈드쉴드/
대시보드

43.0
뒷좌석
44.5
약 42.5 약 60.0

* 측정단위 : dBA (2017-11-17)

G70 2.0T AWD
장점 스팅어를 뛰어 넘는 국산차 최고 수준의 주행 감각
동급 수입차에서 보기힘든 다양한 편의, 안전장비 기본 탑재
주행 안정감 향상, 탄력성 좋은 4륜구동 시스템 (HTRAC)
단점 8단 변속기의 효율성을 무색하게 하는 일부 기어비
인위적인 엔진 사운드와 지속성 아쉬운 제동 시스템 (ABS 제어 로직 포함)
출력 대비 과한 19인치 휠
성능 평가 G70 2.0T AWD
엔진 6
트랜스 미션 8
서스펜션 8
타이어 7
브레이크 5
승차감 7
실내 부분 평가 G70 2.0T AWD
편의장비 10
사운드 시스템 7
앞좌석 공간 8
뒷좌석 공간 5
가격 평가 G70 2.0T AWD
가격대비 가치 7
차량가격 만원
(2017.12)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