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2회 쉐보레 트랙스 1.4T (17)

경차급 인테리어에서 중형차급으로 업그레이드. 동급 최고 성능의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6-11-23

다른영상보기

차량가격

  • Trax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A/T ₩ 18,45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디럭스 A/T ₩ 19,05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A/T ₩ 21,05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디럭스 A/T ₩ 21,85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Z A/T ₩ 23,900,000
  • 트랙스 1.6 디젤 LS A/T ₩ 20,850,000
  • 트랙스 1.6 디젤 LS 디럭스 A/T ₩ 21,450,000
  • 트랙스 1.6 디젤 LT A/T ₩ 23,550,000
  • 트랙스 1.6 디젤 LT 디럭스 A/T ₩ 24,350,000
  • 트랙스 1.6 디젤 LTZ A/T ₩ 25,8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쉐보레 (Chevrolet)
기본 보증 5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 5년 / 10만 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트랙스 1.4T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트랙스 1.4 터보
크기 길이 (mm) 4,255
너비 (mm) 1,775
높이 (mm) 1,650
휠베이스 (mm) 2,555
트레드 앞/뒤 (mm) 1,541 / 1,540
공차 무게 (Kg) 1,370
연료 탱크 용량 (L) 53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I4 1.4L Turbo
연료 가솔린
배기량 (㏄) 1,362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140 / 4,900
최대토크 (kg*m/rpm) 20.4 / 1,850 ~ 4,900
복합 연비 (km/ℓ) 12.2
도심연비 (km/ℓ) 11.1
고속도로연비 (km/ℓ) 14.1
연비 등급 3등급
CO2 배출량 (g/km) 142
섀시 보디형식 SUV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15 / 55 R18
타이어 모델명 ContiProContact , 컨티넨탈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6단
성능 최고시속 (km/h) 미발표
0 → 100km/h 가속 (s) 미발표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OSE
기타 국내 출시일 2016년 10월 17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아이들 RPM 700
아이들 RPM + A/C On 750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00 세로 : 72 높이 : 79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트랙스 1.4 터보
0~10 km/h 0.61초0.82m
0~20 km/h 1.18초3.24m
0~30 km/h 1.87초8.20m
0~40 km/h 2.52초14.55m
0~50 km/h 3.42초25.97m
0~60 km/h 4.35초40.09m
0~70 km/h 5.41초59.31m
0~80 km/h 6.75초87.39m
0~90 km/h 8.09초119.01m
0~100 km/h 9.29초150.76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트랙스 1.4 터보
100~0 km/h 2.83초38.77m
90~0 km/h 2.56초31.63m
80~0 km/h 2.29초25.24m
70~0 km/h 2.01초19.41m
60~0 km/h 1.72초14.18m
50~0 km/h 1.44초9.90m
40~0 km/h 1.15초6.28m
30~0 km/h 0.88초3.65m
20~0 km/h 0.59초1.64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무게배분

트랙스 1.4 터보

423.5 Kg
(30.2 %)
293.0 Kg
(20.9 %)
433.0 Kg
(30.9 %)
252.5 Kg
(18.0 %)

총 1402.0 Kg

61.1 : 38.9 51.1 : 48.9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6-11-18)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정숙성 소음 측정값

트랙스 1.4 터보

앞좌석
42.5
차량중심부
40.0
윈드쉴드/
대시보드

44.5
뒷좌석
42.0
약 40.0 약 61.0

* 측정단위 : dBA (2016-11-18)

트랙스 1.4 터보
장점 기존 대비 고급스러워진 인테리어, 편의장비 추가
중심 트림의 가격 인하 및 가격 동결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 감각 및 성능
기존 대비 향상된 정숙성
단점 풀옵션 모델의 높은 가격
선택의 폭 좁은 16인치 타이어 규격
성능 평가 트랙스 1.4 터보
엔진 9
트랜스 미션 8
서스펜션 7
타이어 7
브레이크 8
승차감 6
실내 부분 평가 트랙스 1.4 터보
편의장비 9
사운드 시스템 8
앞좌석 공간 8
뒷좌석 공간 5
가격 평가 트랙스 1.4 터보
가격대비 가치 6
차량가격 2,530만원
(2016.11)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