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3-11-20 오전 9:50:35
한국토요타자동차는 11월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10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올해까지 5년 연속 AS만족도(CSI)와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1위를 달성했고, 토요타는 올해 초기품질(TGW-i) 부문을 비롯하여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는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 시에는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렉서스∙토요타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토요타 딜러와 함께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