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렉서스, ‘10월 전국 시승회’ 실시

2023-10-04 오후 10:20:51
렉서스코리아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의 전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렉서스 10월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프리미엄 순수전기차 'RZ'와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등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5세대 완전변경 'RX'를 비롯해 렉서스 베스트셀링카 ‘ES’ 등 렉서스의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회 기간 중 시승을 예약하고 11월 5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분들이 렉서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시승회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파워트레인이 빚어내는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 10월 전국 시승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