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지엔비오토모빌, ‘iMBank 오픈’에 ‘2023년형 ID.4’와 ‘제타’ 홀인원 차량 협찬

2023-09-21 오후 1:21:46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상북도 칠곡 소재의 파미힐스 컨트리클럽(파71)에서 열리는 ‘2023 iMBank 오픈’에 홀인원 프로선수 및 갤러리들을 위해 순수 전기 SUV ‘2023년형 ID.4’와 컴팩트 세단 ‘제타’를 각각 1대씩 1+1 경품 차량으로 협찬한다.

iMBank 오픈은 대구·경북 지역의 대표 스포츠 행사로 자리매김한 골프 대회로, 지난해 PGA를 연상케 하는 갤러리 군중을 보여주었으며, KPGA Top 5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지역을 넘어 KPGA 코리안 투어를 대표하는 대회로 성장했다.

대구, 경북 지역 내 개최되는 다양한 골프 대회의 홀인원 협찬 파트너로서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지엔비오토모빌은 이번 대회에서도 차량을 지원하며 브랜드 대표 모델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지엔비오토모빌은 이번 대회 기간에 12번홀(파3) 홀인원을 기록한 프로선수에게 경품으로 순수 전기 SUV ‘ID.4’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iMBank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 선수가 홀인원 시 추첨을 통해 컴팩트 세단 ‘제타’를 증정한다.


김성준 지엔비오토모빌 대표는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18년부터 iMBank 오픈에 협찬을 진행해왔으며, 지난 3월에는 2023년형 투아렉 출시를 기념해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의 특별 팬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고객 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선수들을 비롯해 IMBank 모바일 앱 응모 고객, 갤러리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홀인원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경북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