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콘티넨탈, SUV용 사계절 타이어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2023-09-21 오후 12:16:16
콘티넨탈(http://www.continental-tires.co.kr)이 타이어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월 6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크로스콘택트 H/T(CrossContact H/T, 이하 CC H/T)’는 SUV용 H/T(Highway Terrain) 사계절 타이어다.

‘콘티크로스콘택트 LX2(ContiCrossContact LX2)’의 후속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을 유지하면서 혁신적인 최신 컴파운드 및 트레드로 타이어 수명을 20% 향상시켰다. 최적의 타이어 구조와 패턴의 조화로 차량 내외부 소음을 줄였으며, 사계절 타이어임을 나타내는 제품 옆면 ‘M+S(머드, 스노우)’ 마킹과, 소비자가 직접 휠 얼라인먼트 점검 필요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얼라인먼트 점검 인디케이터’가 특징이다.

콘티넨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총 20명 규모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10월 6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및 자동차 동호회 커뮤니티 활동자는 우대한다. 모집 결과는 10월 13일 발표 예정이다.


체험단은 11월 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콘티넨탈 CC H/T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용 CC H/T 타이어 4본이 무상 지원되며,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제공된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크로스콘택트 H/T는 편안한 일상과 안전한 모험을 모두 추구하는 국내 SUV 차량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콘티넨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