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아우디, 2023 가을 맞이 쇼룸 이벤트 및 전시, 시승 행사 진행

2023-09-20 오후 1:11:07
아우디 코리아 (사장 임현기)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1일~24일 스타필드 고양, 10월 12일~1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서 진행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Audi Experience - The e-tron Drive)’행사는 아우디의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행사로 꾸며진다.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인 ‘Q4 e-트론’과 프리미엄 중형 세단인 ‘아우디 A6’, 그리고 순수전기 SUV인 ‘아우디 e-트론’ 및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인 ‘아우디 A3’, ‘프리미엄 SUV 모델 아우디 Q7’ 등 아우디의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행사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서, 10월 행사는 다음 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피노키오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아우디 Q4 e-트론’과 ‘아우디 A6’ 차량을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23년식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은 아우디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로, 이전 모델 대비 늘어난 주행거리와 업그레이드된 외, 내장 사양이 적용됐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는 매장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스타필드 고양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경상과 전라권에 위치한 4곳의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되는 ‘2023 가을 아우디 딜러 로드쇼 (2023 fall Audi Dealer Raodshow) 행사는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라인업들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로 진행된다.

고진모터스 광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23일 유카로오토모빌 해운대, 그리고 10월 14일에는 중산모터스 전주, 10월 21일에는 아이언 오토 부산 금정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된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KLPGA 프로골퍼가 소규모 그룹 대상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 참여한 고객들의 골프 실력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수 전기차 라인업의 모델들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과 함께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