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월드뉴스

보그워너, e모빌리티로의 전환 담은 새로운 로고 공개

2023-06-08 오전 9:29:47
보그워너(BorgWarner)가 Charging Forward(미래를 향한 발걸음) 전략을 통한 e모빌리티 전환의 진전을 강조하는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는 보그워너의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가치의 시각적 상징과 더불어 새 역사의 장을 열겠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보그워너는 30여년 만에 처음으로 로고를 변경했다.

보그워너는 2021년 3월에 Charging Forward 전략을 발표했으며 목표 달성에 큰 진전을 이루었다. 2025년까지 전체 매출의 25% 이상을 배터리 전기 자동차(EV)에서 달성할 계획이며, 그중 순수 전기차 예약은 기존 목표치인 25억 달러를 초과한 30억 달러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또한, 전기차 중심의 M&A는 이미 배터리팩, 전기 모터, 파워일렉트로닉 및 직류 고속 충전소 등 5건의 인수를 성공시키면서 계획에 앞서고 있다. 보그워너는 올해 3분기 중으로 피니아(PHINIA)社의 기업분할을 완료한 후, 연소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관련한 목표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보그워너 회장 겸 CEO 프레데릭 리살데(Frédéric Lissalde)는, “지금이 우리의 새로운 로고를 소개할 적기라고 판단했다. 보그워너를 기존 추진 기술에서 e모빌리티를 포함한 모빌리티의 리더로 성장시키는 데 큰 진전을 이뤘음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보그워너는 새로운 장을 기념하기 위해 기본 제품의 강점을 활용하여 e제품(EV 및 하이브리드) 매출을 2025년에 56억 달러, 2027년에는 100억 달러 이상으로 계속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보그워너는 e제품 매출이 23억 달러에서 26억 달러 기록할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보그워너는 브랜드 전략 회사인 시겔 앤 게일(Siegel+Gale)과 협력하에 새로운 회사 로고를 개발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