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르노코리아, 8년 이상 연식 차량 대상 무상 점검 및 부품 할인

2023-06-01 오전 11:06:45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출고된 지 8년 이상 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6월 한달간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은 1998년부터 2016년까지 출고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오랫동안 차량을 이용한 고객들의 AS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이번 할인혜택은 해당 기간 출고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중고로 구입한 고객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36가지 항목의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브레이크 오일·디스크·패드 등 브레이크 계통 교환은 15% 할인, 타이어 2본 이상 교체 시 본 당 1만원 할인, 4본 교체 고객은 총 4만원 현장 할인에 더불어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할인 쿠폰 2만원권을 행사 종료 후 증정한다.

사람 뿐 아니라 차량도 ‘건강검진’이 필요하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마이카 건강검진’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본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차량 개발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르노코리아만의 품질과 고객 만족 최우선 원칙은 7년 연속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의 밑거름”이라 설명하고, “신차는 물론 오랜 시간 고객분들과 시간을 함께 한 차량들까지 르노코리아의 높은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이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평일에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직영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170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인 ‘24/7 케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