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빔모빌리티, 청주시와 안전한 전동킥보드 운행 교육 실시

2023-05-30 오전 10:19:03
빔모빌리티가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확산에 따른 안전한 운행 교육을 위해 청주시와 합동으로 ‘빔(Beam) 안전주행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빔모빌리티는 청주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자체 안전교육 프로그램인 ‘빔(Beam) 안전주행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빔 안전주행 아카데미는 안전한 공유 킥보드 문화 확립을 위해 빔모빌리티가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과 공동 개발한 자체 안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빔모빌리티 서비스가 운영되는 주요 도시에서 지자체와 협력해 참가자들에게 개인형 이동장치(PM)의 올바른 주행 및 주차 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빔 안전주행 아카데미’ 청주시민 대상으로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됐으며, 원동기면허 이상 소지자로 한정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이론 교육과 실습교육으로 나누어 실시됐다. 먼저, 숙련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안전주행을 위한 관련 법규 안내 및 올바른 전동킥보드 주행 및 주차방법, 안전수칙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이 진행됐다. 이후,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다양한 난이도의 주행 코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실습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