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쏘카,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2023-05-30 오전 9:29:29
쏘카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동안 쏘카스테이를 통해 숙박 예약 시 금액에 따른 할인(6만원, 3만원)과 쏘카 대여료 24시간 무료 쿠폰(예약 1건당 1매)을 단독 혜택으로 추가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여행 소비진작 프로모션으로 진행 일정에 따라 5만원, 3만원 국내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 먼저, 지역편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3일간 총 12개 지역(강원, 경기, 경남, 경북, 대구, 대전, 부산, 인천, 전남, 전북, 충남, 충북) 내 숙박 상품 예약 시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숙박 가능 기간은 30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이다.

전국편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전국의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숙박 가능 기간은 6월 2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다. 모든 할인권은 선착순 발급되며 정해진 발급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된다.

쏘카는 숙박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타 온라인 여행사(OTA) 대비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숙박시설과 이동수단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은 쏘카스테이를 통해 예약 시 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숙박 시 최대 11만원, 30만원 미만 숙박 시 최대 8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예약 건에 한해 쏘카 대여료 24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최적의 가격으로 카셰어링과 숙박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지역편 기간 동안 부산에서 30만원 이상의 특급호텔을 예약하고 중형 승용차를 24시간 대여할 경우 호텔 할인 11만원, 카셰어링 할인 15만원 등 최대 2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지역편, 전국편 프로모션 일자에 따라 쏘카 앱 내 배너를 통해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원하는 곳의 숙박시설을 조회⋅예약하면 결제 단계에서 쏘카 단독 혜택과 함께 자동 적용된다. 특히, 카셰어링, KTX, 숙박시설 등을 조회-예약-결제-이용까지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모빌리티 플랫폼 장점을 바탕으로 전국 4,700개 쏘카존에 배치된 쏘카를 활용해 보다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한편, 지난 22일 정식으로 선보인 쏘카스테이는 하나의 앱에서 이동 수단과 숙박 예약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유일한 서비스로 타 온라인 여행사(OTA) 대비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기존 온라인 여행사의 경우 숙박시설 외 이동을 위한 자동차 예약 등을 원할 시 연동된 타사의 앱을 설치하거나 웹사이트 방문, 전화 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반해 쏘카에서는 실시간으로 원하는 숙박시설의 예약 가능 여부, 가격 등을 확인하고 이동을 위한 차량까지 하나의 앱에서 선택, 예약할 수 있어 여행, 출장 등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