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차뉴스

링컨, 200대 한정 에비에이터 제트(Jet) 패키지 출시

2023-03-07 오전 10:31:12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링컨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 링컨 에비에이터(Lincoln Aviator)에 블랙 악센트를 더 해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제트(Jet)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트 패키지는 리저브 트림에 22인치 블랙 휠과 그릴을 장착해 강인한 인상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광택감 있는 사이드 배지 플레이트에 중앙 로고 테두리, 윈도우 서라운드, 도어 클래딩, 리어 패시아 등의 마감 소재 및 루프레일 컬러를 모두 블랙 악센트로 통일하여 스타일리쉬하고 날렵한 외관을 완성했다.

항공기의 동적이면서 우아한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에비에이터는 특히, 30방향 퍼펙트 포지셔닝(30-Ways Perfect Positioning) 가죽시트와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인 레벨 울티마(Revel® Ultima) 3D 오디오 시스템으로 탑승자들에게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에 탑승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링컨의 브랜드 메세지인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을 충실히 담아냈다.

200대 한정 판매 예정인 링컨 에비에이터 제트 패키지의 가격은 9,465만 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