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아우디, ‘아우디 강서 전시장’ 신규 오픈

2023-02-07 오후 2:26:37
아우디코리아(사장: 임현기) 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 (대표이사: 권혁민) 가 서울 강서구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강서구 마곡동에 총 연면적 280m2(약90평)의 규모로 문을 연 ‘아우디 강서 전시장’은 총 4 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내에는 아우디 전 차종의 라인업을 전시하고 시승을 운영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전문적으로 아우디만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강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바이에른오토 주차 알림판을, 시승 고객에게는 바이에른오토 고급 장우산을 제공한다. 또한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추첨을 통해 1박2일 시승권을 제공하는 “Sweet Bayern(스윗 바이에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 강서 전시장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5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0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전시장 및 차량 관련 문의는 1533-2555로 하면 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