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월드뉴스

마그나, CES 2023서 최신 모빌리티 기술 전시

2022-11-30 오후 2:05:10
마그나가 내년 1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 참여하여 더욱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독보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그나는 친환경 혁신, 운전자 지원, 차별화 및 경험, 신규 모빌리티 등의 분야에서 회사의 최신 기술들을 강조함으로써 회사가 보유한 완성차 및 시스템 전문성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마그나의 전시 부스는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의 4425번에 위치할 예정이다.

마그나의 영업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인 에릭 와일즈(Eric Wilds)는 “현재 자동차 업계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CES를 통해 미래 지향 솔루션을 현실화하는 데 있어 우리의 주요 포지션을 확고히 하며 새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그나는 보다 나은 모빌리티 세계를 만들기 위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마그나가 사람과 사물의 이동을 재정의함에 있어 산업 전반을 어떻게 이끌어가고 있는지를 많은 분들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라고 밝혔다.

마그나 부스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Mezzo™ Plus 전면 패널과 함께 전시될 회사의 모핑 표면 공개 전시이다. 이 공기역학 시스템은 차량의 외관 형태를 변경하고 효율성 및 기능성을 개선하도록 적용 가능하다.

또한, 마그나는 차량 탑승에 대한 편의성을 개선하여 B필러가 필요 없는 새로운 차원의 SmartAccess™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