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 입점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4.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의 국내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카티니가 운영하는 자동차 타이어 및 배터리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대표이사 최우혁, www.tire-pick.com)에 공식 입점, 4월 18일부터 타이어픽을 통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타이어픽에서는 총 3가지 패턴의 브리지스톤 승용차용과 SUV용 타이어를 판매한다. 국내에서 수요가 많은 타이어 제품들로 선별했다. 긴 마모수명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플러스, 연비효율이 뛰어난 SUV용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 H/L001, 고성능 스포츠 SUV용 타이어 듀얼러 H/P SPORT가 타이어픽에서 판매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타이어픽 온라인 쇼핑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타이어픽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4월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상품 할인, 네이버 페이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포인트 1만원 추가 지급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최근 비 대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브리지스톤의 활동도 타이어 온라인 플랫폼 쪽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인프라를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편하고 쉽게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확대하고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게 갖출 계획입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