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쉐보레, 4월 프로모션 진행

2022-04-01 오전 11:13:04
쉐보레가 봄을 맞이하며 뜻깊은 새출발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2022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자까지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새출발 프로모션’을 4월에도 이어간다. 대상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새출발 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은 안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 시작한 전시장 방문 이벤트 ‘Chevy New Start’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스마트 TV를 비롯해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쉐보레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오센트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