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선정 및 온라인 발대식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1.2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지난 22일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를 출범하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출범한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고객 접점에서의 자동차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고객이 직접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운영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해까지 총 200명의 고객만족평가단 활동을 기반으로 카카오톡 상담 채널, 로열티 고객 프로그램 등을 도입하는 등 여러 서비스 정책을 개선했다.

이번에 선정된 100명의 3기 평가단원 역시,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혼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서는 △사전 참여 이벤트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환영사 △사업 경과보고 및 오리엔테이션(3기 운영 방향, 평가단 활동 안내 및 가이드) △평가단 위촉식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만족평가단 1, 2기 활동을 통해 실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효성 있는 서비스 정책을 도입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CS No.1'을 목표로 한층 더 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만족평가단 3기의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