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래픽,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1.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래픽(대표이사 문찬종)은 ‘에스에스차저 럭키패스’가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구독형 전기차충전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밀레니엄힐튼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이 추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이번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리서치센터에서 진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총 37개의 브랜드와 기업을 선정했다.

‘구독형 전기차충전서비스’ 부문에서는 에스트래픽의 전기차 충전 플랫폼 ‘에스에스차저(SSCharger)’가 출시한 ‘럭키패스’가 선정됐다. ‘럭키패스’는 민간 전기차 충전 업계 최초의 구독형 서비스로, 멤버십 요금을 월정액으로 납부하면 전기차 충전 시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패스’는 출퇴근 등 생활 이동이 주 목적인 고객을 위한 월 11,900원의 라이트 요금제와 장거리 운행 고객을 위한 29,900원의 그린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스에스차저 충전기 무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 정부의 전기차 충전요금 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럭키패스’는 한 달에 1,500km 주행 시 환경부나 한전 요금제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에스에스차저는 이마트·CU 등 유통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가장 많은 충전기를 운영하여 민간 급속충전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