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전 차종 시승회 실시

2021-12-01 오전 11:23:52
토요타코리아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에서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를 실시한다.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는 겨울철 안전 운전과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엔진 플러시 첨가제의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차량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겨울철 보습을 위한 립밤을 증정(소진 시 종료)할 예정이다.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도 실시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 중 시승 이후 12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LG 와인셀러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문 테크니션의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분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또한 겨울에도 매력적인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이번 시승회에서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