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블루샤크, 고양 스타필드 라라클래식 모터페스타 참가

2021-10-26 오전 10:48:16
전기스쿠터 브랜드 블루샤크코리아가 오는 31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동측 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라라클래식 모터페스타’에 참가한다.

블루샤크코리아는 잠재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인 고양 스타필드에서 개최되는 라라클래식 모터페스타에 참여를 결정했다. 라라클래식 모터페스타는 스타필드와 협업하여 새로운 개념의 모빌리티 체험 이벤트로, 방문객들은 클래식카부터 SUV, 모터사이클, 벨로모빌, 친환경 전기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블루샤크코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밀레니얼 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방문하는 고양 스타필드에서 참여 기간 동안 자사 대표 모델인 블루샤크 R 시리즈의 전시와 함께 10월 초부터 본격 인도를 개시한 자사의 핵심 모델인 블루샤크 R1 Lite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을 마련했다.

기간 중 고양 스타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루샤크 R 시리즈’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전기 이륜차계의 베스파로 불리우는 차세대 모빌리티의 대안인 친환경 고성능 전기스쿠터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60km를 주행(시속 25km 정속 주행 시) 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 80km/h, 최대 등판능력 40% (22˚) 등 가솔린 스쿠터 이상의 성능을 확보했다. 충전 방식 또한 220볼트 배터리 충전과 차체 직접 충전, 배터리 스테이션을 통한 충전교체 등 총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

한편, 블루샤크 코리아는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 '블루샤크(BLUESHARK)' R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강남역 7번 출구 앞에 대형 팝업 스토어 '샤크스토어 강남 팝업 매장'을 상시 운영 중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