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뉴 아록스 덤프 구입 고객에 정비 혜택 무상 제공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10.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뉴 아록스 덤프의 출시를 앞둔 지난 4월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발표 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신차 구입 고객의 정비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뉴 아록스 덤프 – 안심 정비 보너스+’를 전 출고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

뉴 아록스 덤프는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자랑한다. 업계 최대 수준의 보증 연장(동력 계통 보증 5년/무제한 마일리지, 필수 차체/일반 부품 보증 3년/25만km(선도래 기준))뿐 아니라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지보수 소모품 쿠폰(정기 점검 및 무상 정비 3년)이 기본 제공되어 보유 고객은 수리비 걱정 없이 차량을 운영할 수 있다.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여기에 더해 이번 안심 정비 보너스+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기존 고객을 포함한 2021년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50만원 상당의 부품 구입 및 정비가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150만 포인트의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철에 고객의 수익 확보와 안전 운행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었으며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품의 강화를 이루었다.

특히, 뉴 아록스 출시에 앞서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