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차량 지원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10.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을 포함해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뉴 F-TYPE 등 대표적인 모델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 학교에서 실종된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상류층의 입시 전쟁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진 등 출연진들을 필두로, ‘앵그리맘’, ‘미씽나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극중 변호사이자 남편이 실종된 후 아들과 국제 학교에 입성한 송여울(조여정 분)은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을 타고 등장한다. 올 뉴 디펜더 110은 송여울이 등장하는 다양한 장면을 통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전지형 오프로더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다.

호텔 소유주이자 국제 학교 학부모 대표인 남지선(김지수 분)은 럭셔리 SUV의 정수를 보여주는 랜드로버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를 타고 등장해 송여울과 대척점을 세우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실종된 송여울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과 내연관계인 황나윤(박세진 분)은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타고 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국제 학교 학부모 차도영(공현주 분)은 재규어의 대표적인 고성능 스포츠카 뉴 F-TYPE 컨버터블을 타고 등장한다.

이 밖에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모던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 벨라, 다목적 패밀리 SUV의 정수 디스커버리 스포츠,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궁극의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재규어의 순수 전기차 I-PACE 등 극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해 극중 인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