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아우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 신규 오픈

2021-10-18 오후 2:42:59
아우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 매너링)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광주시 서구 회재유통길 78에 위치한 광주 엠플러스 복합 매매단지 B동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778m²의 규모로 최대 1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 공간 외에도, 편안한 상담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과 계약 차량 인도를 위한 별도의 핸드오버 존 등도 마련해 보다 전문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방문 고객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며 062-716-8237으로 문의 가능하다.

아우디는 이번 ‘아우디 인증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포함, 2021년 10월 현재 전국 12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장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