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 고급차용 합성엔진오일 모빌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3종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10.1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이하 모빌코리아)는 기존 '모빌 수퍼 3000' 시리즈의 규격과 성능, 친환경성 등을 개선한 국산 및 유럽 고급 승용차용 합성엔진오일 제품인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Mobil Super™ All-In-One Protection)'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은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 등 3종으로 구성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 제품은 최신 차량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엔진오일이다.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친환경차에 최적화됐으며 엔진 보호와 수명 연장에 탁월하다고 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 제품은 엔진 보호 성능을 갖춘 엔진오일이다. 최신 터보 엔진에 적합한 고온 및 저온 엔진보호 기술을 이용, 차량 운행 시 엔진 손상을 최소화해 엔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 제품은 환경까지 생각하는 엔진오일이다. 디젤 및 가솔린 차량이 배기가스를 적게 배출할 수 있도록 배기가스 저감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여 준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국내 고객들이 차량 엔진의 성능을 유지하고 환경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빌코리아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신 터보 엔진, GDI 및 하이브리드 엔진 등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