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타타대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실시

2021-06-18 오전 11:08:51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인 ‘A/S 최고반장’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의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진행 중인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하여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여주시에서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A/S 최고반장’ 캠페인에는 약 1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점검 대기 시간 중 고객들이 쉴 수 있는 편의 시설 ‘휴게 라운지’, 커피차와 다과를 이용할 수 있는 ‘스낵바’와 무료 세차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또한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 트럭내 보관이 간편하고 간단한 정비에 활용되는 공구세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6월 충호남 지역 이후로 중단된 바 있지만 이번 수도권 지역부터 재개하여 올해 영남과 충호남, 그리고 제주 지역을 비롯하여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의 김방신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운전대를 잡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안전운행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타타대우상용차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