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쏘카-타다, 30만개 무작위 선물 증정 이벤트 시행

2021-06-18 오전 10:09:18
쏘카가 타다와 오는 22일까지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에 앞서 이동 관련 선물 30만개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움직이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등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항공권(1인 2매, 프레스티지석)부터 쏘카 100만 크레딧, 타다 5만원 쿠폰,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 쏘카 40% 할인권, 타다 라이트 20% 할인권, 철도여행패스 내일로 바우처 5만원권, 한강 유람선 이용권, 패스포트 1년 무료 가입, 공유전기자전거 일레클 3천원 이용권, 전동킥보드 등 이동에 필요한 선물 30만개를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쏘카와 타다 각각의 앱 또는 이벤트 페이지(passport-launching.socar.kr)에서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즉석에서 선물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쏘카와 타다의 회원이 아니라더라도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와 타다 앱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쏘카와 타다 양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다. 패스포트는 카셰어링 서비스, 가맹택시 ‘타다 라이트’, 고급택시 ‘타다 플러스’ 등 쏘카와 타다 서비스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