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L, 포르쉐 최초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런칭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6.1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6월 17일 포르쉐 중고차 매입 프로그램인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One Stop Service Trade-in Program, 이하 OSS)’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SCL이 개발 및 운영하는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OSS)’은 포르쉐 고객의 편리한 차량 교체를 지원하는 매입 프로그램이다. SSCL 포르쉐 센터에서 신차 구매 시, 고객은 본인 소유 포르쉐 차량을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판매할 수 있다.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이용 시, 고객이 보유한 포르쉐 차량은 전문가의 111가지 항목 점검과 평가를 통해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매입 진행되며, 기존 대금 상계처리 및 안전한 금융거래를 통해 안심하고 차량을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요청 시 신차 출고 전 포르쉐 차량의 대차 서비스가 제공되어 교체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확대한다.

SSCL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 서한샘 지점장은 “신차 구매 시 포르쉐 중고차 판매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딜러사로서 SSCL만의 독자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CL이 운영하는 포르쉐 센터(대치, 서초, 분당,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및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