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금호타이어, 롯데홈쇼핑서 TA51 출시 기념 특별전 진행

2021-04-16 오전 10:06:11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경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미 지난달 롯데홈쇼핑 최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는 인입 콜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은 금호타이어의 신제품 솔루스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이자 1차 방송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호타이어 전속모델인 치어리더 박기량도 출연해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솔루스 TA51은 금호타이어가 60년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새로운 60년을 여는 첫 신제품으로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성능을 제공하고자 ‘My First Premium’을 제품 슬로건으로 내세워 뛰어난 가성비로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소음, 승차감 및 마모성능이 대폭 향상되었고, 특히 눈길에서도 안정적이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 어떤 계절에서도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솔루스 TA51’은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총 34개 규격으로 대부분의 주요 차종에 장착 가능하게 라인업을 갖추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가입고객은 승용차용부터 SUV용 차종까지 타이어 총 5개 제품을 최저 월 0원의 가격(제휴카드 사용시)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기간은 고객의 운전 성향에 따라 24개월 / 36개월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금호타이어는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