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월드뉴스

렉서스, ES 페이스리프트 티저 공개... 4월 19일 中서 발표

2021-04-12 오후 6:45:36
렉서스가 7세대 ES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의 공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모습은 새로운 ES의 헤드램프 일부를 보여주고 있다. 기존 모델과 거의 동일해 보이지만 ‘L’자 형태의 주간주행등이 조금 더 바깥쪽을 향해 이동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헤드램프 내부도 변경됐다. 기존에는 사다리꼴 형태의 램프를 사용했지만 신형에는 보다 크기가 작아진 새로운 램프를 사용하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차량의 후면부 이미지도 일부 공개됐다. 하지만 리어램프의 모습을 비롯해 전체적인 디자인의 변화가 제한적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다.

탑재되는 파워트레인은 동일할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 국가에 따라 4기통 2.5리터 자연흡기 가솔린, V6 3.5리터 자연흡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로 구분된다.

현재 토요타와 렉서스는 국내에서 반일운동이 지속되고 있음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렉서스 ES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모델인만큼 다시 국내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되찾을 수 있을지 여부에 관심이 모인다.

렉서스의 7세대 ES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오는 4월 19일 중국에서 개최되는 오토상하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토뷰 | 김선웅 기자 (startmotor@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