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유로스타 VIP 추가 할인혜택 제공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11.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바디빌더 와이즈오토가 정부 주관 국내 최대규모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하고 주요 차종 대상 대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내수 촉진과 소비 심리 회복 등을 위해 2016년부터 개최되는 쇼핑 관광축제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내수 위축을 극복하는 차원에서 11월 1일(일)부터 15일(일)까지 개최된다.

와이즈오토는 오는 11월 4일부터 차량 유로스타 차량 재고 소진 시까지, ‘유로스타 VIP’를 연식에 따라 최대24% 할인된 1억 3천 552만원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인 ‘유로스타’ 스탠다드는 약 3천만원 가량 할인된 9천 9백만원에 판매된다(모두 부가세 포함).

유로스타 VIP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모델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및 편의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최상위 모델이다.

VIP 석에는 냉/온으로 음료 보관이 가능한 컵 홀더와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특별 장착되어 있으며, 차량 내 LTE 무선 인터넷 공유 시스템과 LTE 스카이라이프 셋탑 시스템, 고휘도 독서등 및 좌석 별 폴딩 테이블, 독일 바흐만(BACHMANN)사의 멀티 콘센트(220V+HDMI+USB) 등도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특히 기존 컨버젼 밴들에게서 찾아볼 수 없었던 풍부하고 다양한 수납공간 확보를 통해 휴식 공간뿐 아니라 이동 중 업무 처리를 위한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동차를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시장 방문 없이도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