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007 : 골든아이 리로디드 PS3용 발매

  • 기자명 오토뷰 뉴스팀
  • 입력 2011.1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는HD 제임스 본드 게임 ‘제임스 본드 007: 골든아이 리로디드(JAMES BOND 007: GOLDENEYE RELOADED)’를 PlayStation®3 (PS3™)용으로 12월 9일(금) 정식 발매한다.

‘제임스 본드 007: 골든아이 리로디드’는 지난 2010년 출시된 Wii 게임의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뛰어난 HD 그래픽과 실감나는 배경 그리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자랑한다. 또, PS3™용으로 리마스터링 되면서 PlayStation®Move 대응과 트로피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어의 선택 부분이 전례 없이 강조되고, 새로운 MI6 Ops 미션과 같은 추가 요소들이 더해져 여러 번 플레이해도 색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제임스 본드 007: 골든아이 리로디드’는 또한 최대 16인까지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원작에서 잘 알려진 4인 화면 분할 대전과 함께, 더 많은 맵과 무기, 캐릭터, 게임 모드가 추가되면서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하는 16인 온라인 대전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총 14개의 멀티 플레이어 맵과 9개의 다양한 게임 모드가 온라인 상에서 지원된다.

스토리는 지구상 어딘가에서 궤도를 돌고 있는 러시아의 슈퍼 무기가 폭발하기 전에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이에 대한 작동 코드를 알아내는 임무가 제임스 본드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시작한다. 게임의 액션은 1995년에 발표된 원작 ‘골든아이’ 영화와 여러모로 유사하나, 완전히 새로운 제임스 본드의 모험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새로운 배경과 임무들이 보강되었다. 아르한겔스크(Arkhangelsk) 댐에서의 장대한 오프닝 장면, 바르셀로나 나이트 클럽에서의 치열한 총 싸움, 두바이에서의 인질 구출 등 익숙한 장면들도 등장해 게임에 재미를 더한다.

‘제임스 본드 007: 골든아이 리로디드’의 국내 출시가격은 48,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