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 Home Page > 뉴스 > 최신뉴스 > 전체 의견 보기

[Tech Review] 터보 엔진 연비가 더 낮은 이유?

기사에 대한 전체 의견입니다.

총 의견수 3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zimcool 님 (zimc****)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사 감사드립니다.
    또한, 정보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부분까지 함께 언급이 되어 정말 두움이 되네요.
    역쉬~

    2019-06-08 오전 11:46
  • 아슈 님 (ashu****)

    연비운전은 엑셀보다는 브레이크를 얼마나 잘 다루느냐의 문제입니다.
    시내주행에서는 빨간불이 올 타이밍을 미리 예상하면서 가능하면 엑셀에서 발을 때고 fuel cut상태에서 자연히 감속하는걸 잘 이용하면 됩니다.
    고속도로에서도 마찬가지로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엑셀에 발을 때면서 fuel cut을 통하여 감속을 하면 연비는 자연히 올라갑니다.
    가다서다 반복하는 정체구간에서는 하이브리드나 전기차 외에는 답이 없죠.

    2019-06-07 오전 10:14
  • linsice 님 (lins****)

    줄이려다 다시 배기량 늘리는게

    현대의 2.0터보 --> 2.5 터보
    3.3 트윈터보 --> 3.5 트윈터보
    얘기겠군요^^

    2019-06-06 오전 07:13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Prev1 Next >
기사로 돌아가기

다른영상보기

월간 프로모션

타이어 리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