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2회 BMW M8 컴페티션 쿠페

4.4리터 M 트윈파워 터보 V8 엔진이 탑재된 고성능 모델, BMW M8 컴페티션 쿠페 영상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20-09-17

다른영상보기

차량 가격

  • M8
  • M8 컴페티션 쿠페 ₩ 238,400,000
  • VAT 포함 가격

  •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BMW (BMW)
기본 보증 2년 / 무제한(차체 및 일반 부품)
3년 / 6만Km(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부품)
연장 프로그램 있음
비고 워런티 플러스
3년 / 10만km, 5년 / 10만km, 6년 / 20만km 연장
BSI (BMW Service Inclusive)
소모성 부품 유지 프로그램
기본 5년/10만km
BSI 플러스 : 10년/15만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M8 컴페티션 쿠페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M8 컴페티션 쿠페
크기 길이 (mm) 4,865
너비 (mm) 1,905
높이 (mm) 1,380
휠베이스 (mm) 2,827
트레드 앞/뒤 (mm) /
공차 무게 (Kg) 1,920
연료 탱크 용량 (L)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4명
엔진 형식 V8 4.4 Twin Turbo
연료 가솔린
배기량 (㏄) 4,395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625 / 6000
최대토크 (kg*m/rpm) 76.48 / 1,800~5,860
복합 연비 (km/ℓ) 7.6
도심연비 (km/ℓ) 6.7
고속도로연비 (km/ℓ) 8.9
연비 등급 등급
CO2 배출량 (g/km)
섀시 보디형식 쿠페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N/A / N/A
타이어 앞/뒤 /
타이어 모델명 P Zero , 피렐리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
성능 최고시속 (km/h) 250
0 → 100km/h 가속 (s) 3.2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W
기타 국내 출시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아이들 RPM 710
아이들 RPM + A/C On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M8 컴페티션 쿠페
0~10 km/h 0.33초0.39m
0~20 km/h 0.60초1.48m
0~30 km/h 0.87초3.29m
0~40 km/h 1.16초6.12m
0~50 km/h 1.48초10.12m
0~60 km/h 1.82초15.30m
0~70 km/h 2.11초20.59m
0~80 km/h 2.49초28.51m
0~90 km/h 2.93초38.91m
0~100 km/h 3.32초49.23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M8 컴페티션 쿠페
100~0 km/h 2.53초35.06m
90~0 km/h 2.28초28.45m
80~0 km/h 2.03초22.54m
70~0 km/h 1.78초17.33m
60~0 km/h 1.51초12.46m
50~0 km/h 1.17초7.19m
40~0 km/h 0.92초4.07m
30~0 km/h 0.82초3.10m
20~0 km/h 0.58초1.42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무게배분

M8 컴페티션 쿠페

519.5 Kg
(27.52 %)
427.0 Kg
(22.62 %)
524.5 Kg
(27.79 %)
416.5 Kg
(22.07 %)

총 1887.5 Kg

55.31 : 44.69 50.15 : 49.85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20-09-01)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정숙성 소음 측정값

M8 컴페티션 쿠페

앞좌석
50.5
차량중심부
47.5
윈드쉴드/
대시보드

52.5
뒷좌석
53.0
약 47.5 약 62.5

* 측정단위 : dBA (2020-09-01)

M8 컴페티션 쿠페
장점 일상에서 편안하게 탈 수 있는 고급 쿠페
수치적 성능은 AMG 63 S 엔진 대비 낮지만 체감 성능은 월등
다양한 전자 장비 통한 안정적인 드라이빙 가능
운전자 취향에 따라 2WD와 4WD 전환 가능
단점 실내서 전해지는 감성 측면의 사운드 부족 (AMG 대비)
차량 성능을 100% 살리지 못하는 OE 타이어 (제동은 심각)
성능 평가 M8 컴페티션 쿠페
엔진 10
트랜스 미션 9
서스펜션 9
타이어 5
브레이크 7
승차감 8
실내 부분 평가 M8 컴페티션 쿠페
편의장비 10
사운드 시스템 8
앞좌석 공간 8
뒷좌석 공간 3
가격 평가 M8 컴페티션 쿠페
가격대비 가치 7
차량가격 2억 3840만원
(2020.09)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