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782회

브랜드 : 랜드로버
모   델 :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멋스러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성까지 더하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First Edition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9-08-23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Range Rover Evoque
  •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젤 D150 S ₩ 67,1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젤 D180 SE ₩ 75,8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젤 D180 Launch Edition ₩ 73,9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젤 D180 First Edition ₩ 80,9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젤 D180 R-Dynamic SE ₩ 81,2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P250 SE ₩ 72,9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P250 Launch Edition ₩ 71,100,000
  •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P250 First Edition ₩ 78,000,000
  • VAT 포함 가격

  •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된 가격입니다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랜드로버 (Land Rover)
기본 보증 3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크기 길이 (mm) 4,371
너비 (mm) 1,904
높이 (mm) 1,649
휠베이스 (mm) 2,681
트레드 앞/뒤 (mm) 1,626 / 1,632
공차 무게 (Kg) 1,985
연료 탱크 용량 (L) 65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연료 디젤
배기량 (㏄)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180 / 2,400
최대토크 (kg*m/rpm) 43.9 / 1,750 ~ 2,500
복합 연비 (km/ℓ) 11.9
도심연비 (km/ℓ) 10.8
고속도로연비 (km/ℓ) 13.5
연비 등급 3등급
CO2 배출량 (g/km) 162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35 / 50 R20
타이어 모델명 SCORPION ZERO , 피렐리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9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205
0 → 100km/h 가속 (s) 9.3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Meridian
기타 국내 출시일 2019년 07월 01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877
아이들 RPM + A/C On 877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38.0
80km/h 주행시 소음 (dBA) 57.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최고 출력 (ps) 180 / 2,40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43.9 / 1,750 ~ 2,5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0~10 km/h 0.48초0.61m
0~20 km/h 0.92초2.49m
0~30 km/h 1.51초6.63m
0~40 km/h 2.22초13.56m
0~50 km/h 3.24초26.32m
0~60 km/h 4.12초39.67m
0~70 km/h 5.56초65.74m
0~80 km/h 7.02초96.19m
0~90 km/h 8.69초135.59m
0~100 km/h 10.81초191.34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100~0 km/h 3.01초40.99m
90~0 km/h 2.78초34.92m
80~0 km/h 2.46초27.40m
70~0 km/h 2.15초20.94m
60~0 km/h 1.82초15.00m
50~0 km/h 1.53초10.56m
40~0 km/h 1.24초6.91m
30~0 km/h 0.91초3.71m
20~0 km/h 0.62초1.67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Kg
( %)
Kg
( %)
Kg
( %)
Kg
( %)

총 Kg

: :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9-07-18)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앞좌석
39.0
차량중심부
38.0
윈드쉴드/
대시보드

42.5
뒷좌석
39.5
약 38.0 약 57.5

* 측정단위 : dBA (2019-07-18)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장점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겸비한 쿠페 스타일의 디자인
최신 자동차의 경쟁력 뽐내는 인테리어 구성
대중 브랜드 SUV에서 경험하기 힘든 승차감, 정숙성
온로드에서 오프로드까지 아우르는 주행 성능 (AWD 시스템 外)
단점 자세제어장치(DSC) 작동 세련미 부족
연결이 힘든 블루투스 10.0 (?)
성능 평가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엔진 star 6
트랜스 미션 star 7
서스펜션 star 8
타이어 star 6
브레이크 star 7
승차감 star 9
실내 부분 평가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편의장비 star 7
사운드 시스템 star 8
앞좌석 공간 star 8
뒷좌석 공간 star 8
가격 평가 레인지로버 이보크 D180
가격대비 가치 star 5
차량가격 8,090만원
(2019.08)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