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599회

브랜드 : 렉서스
모   델 : RX350 & RX450h
4세대로 진화한 렉서스 SUV, 3.5리터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인 RX350과 RX450h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6-04-12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RX
  • RX350 Executive ₩ 80,700,000
  • RX450h Supreme ₩ 76,100,000
  • RX450h Executive ₩ 86,000,000
  • RX450h F Sport ₩ 86,0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렉서스 (Lexus)
기본 보증 4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 20만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RX450h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RX350RX450h
크기 길이 (mm) 4,8904,890
너비 (mm) 1,8951,895
높이 (mm) 1,7101,710
휠베이스 (mm) 2,7902,790
트레드 앞/뒤 (mm) 1,640 / 1,6301,640 / 1,630
공차 무게 (Kg) 2,0452,175
연료 탱크 용량 (L) 72.565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5명
엔진 형식 V6 DOHC Dual VVT-iWV6 DOHC Dual VVT-iW
연료 가솔린하이브리드
배기량 (㏄) 3,4563,456
굴림방식 4륜 구동(AWD)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301 / 6,300313 /
최대토크 (kg*m/rpm) 37.7 / 4,600 ~ 4,70034.2 / 4,600
복합 연비 (km/ℓ) 8.912.8
도심연비 (km/ℓ) 7.813.4
고속도로연비 (km/ℓ) 10.912.1
연비 등급 5등급3등급
CO2 배출량 (g/km) 자동 8단129
섀시 보디형식 SUVSUV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앞/뒤 235 / 55 R20235 / 55 R20
타이어 모델명 Premier LTX , 미쉐린타이어Premier LTX , 미쉐린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E-CVT (무단변속기)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렉서스 프리미엄 사운드마크 레빈슨
기타 국내 출시일 2016년 02월 17일2016년 02월 17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700990
아이들 RPM + A/C On 700990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38.546.5
80km/h 주행시 소음 (dBA) 57.057.0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RX350RX450h
최고 출력 (ps) 301 / 6,300313 /
휠 구동 출력 (whp) /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37.7 / 4,600 ~ 4,70034.2 / 4,600
휠 구동 토크(kg/m) /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RX350RX450h
0~10 km/h 0.51초0.65m0.60초0.92m
0~20 km/h 1.04초2.88m1.23초3.53m
0~30 km/h 1.66초7.19m1.84초7.71m
0~40 km/h 2.27초13.12m2.48초13.99m
0~50 km/h 2.95초21.67m3.10초21.75m
0~60 km/h 3.85초35.38m3.85초33.26m
0~70 km/h 4.78초52.21m4.62초47.18m
0~80 km/h 5.76초72.58m5.57초66.95m
0~90 km/h 6.85초98.45m6.61초91.56m
0~100 km/h 8.28초136.21m7.77초122.15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RX350RX450h
100~0 km/h 3.00초41.48m3.09초43.64m
90~0 km/h 2.69초33.28m2.77초35.22m
80~0 km/h 2.41초26.67m2.43초27.17m
70~0 km/h 2.10초20.21m2.12초20.73m
60~0 km/h 1.80초14.79m1.82초15.30m
50~0 km/h 1.51초10.37m1.50초10.42m
40~0 km/h 1.23초6.87m1.20초6.64m
30~0 km/h 0.93초3.95m0.89초3.64m
20~0 km/h 0.61초1.72m0.62초1.76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RX350

Kg
( %)
Kg
( %)
Kg
( %)
Kg
( %)

총 Kg

: :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

RX450h

615.0 Kg
(28.4 %)
494.0 Kg
(22.8 %)
609.0 Kg
(28.1 %)
448.5 Kg
(20.7 %)

총 2166.5 Kg

56.5 : 43.5 48.8 : 51.2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6-04-05)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RX350

앞좌석
39.0
차량중심부
38.5
윈드쉴드/
대시보드

40.5
뒷좌석
46.5
약 38.5 약 57

* 측정단위 : dBA (2016-04-06)

RX450h

앞좌석
46.5
차량중심부
46.5
윈드쉴드/
대시보드

46.5
뒷좌석
46.0
약 46.5 약 57.0

* 측정단위 : dBA (2016-04-05)

RX350
장점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전차종 및 강화 기준 최초)
전세대 대비 강화된 차체 및 주행 안정감
RX450h 대비 다이내믹한 주행 느낌
단점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의 밝기 부족
ACC(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부재
RX450h
장점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전차종 및 강화 기준 최초)
전세대 대비 강화된 차체 및 주행 안정감
디젤 SUV를 넘어 디젤 소형차 이상의 시내 주행 연비
기존 대비 늘어난 편의장비
단점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의 밝기 부족
ACC(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부재
성능 평가 RX350RX450h
엔진 star 8star 9
트랜스 미션 star 9star 9
서스펜션 star 7star 7
타이어 star 6star 6
브레이크 star 7star 7
승차감 star 8star 9
실내 부분 평가 RX350RX450h
편의장비 star 9star 9
사운드 시스템 star 9star 9
앞좌석 공간 star 8star 8
뒷좌석 공간 star 9star 9
가격 평가 RX350RX450h
가격대비 가치 star 9star 8
차량가격 만원
(2016.04)
만원
(2016.04)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