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498회

브랜드 : 렉서스
모   델 : CT200h F Sport
페이스 리프트 된 렉서스의 소형 하이브리드 CT200h. 그 중 스포츠 드라이빙 맞게 구성된 CT200h F Sport 영상 리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4-05-27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CT
  • CT200h SUPREME₩ 39,800,000
  • CT200h F SPORT₩ 44,9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렉서스 (Lexus)
기본 보증 4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하이브리드 배터리 5년 / 8만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CT200h F Sport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CT200h F Sport
크기 길이 (mm) 4,350
너비 (mm) 1,765
높이 (mm) 1,445
휠베이스 (mm) 2,600
트레드 앞/뒤 (mm) 1,525 / 1,520
공차 무게 (Kg) 1,455
연료 탱크 용량 (L) 45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앳킨슨 사이클+ 하이브리드 시스템
연료 하이브리드
배기량 (㏄) 1,798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99 / 5,200
최대토크 (kg*m/rpm) 14.5 / 4,000
복합 연비 (km/ℓ) 18.1
도심연비 (km/ℓ) 18.6
고속도로연비 (km/ℓ) 17.5
연비 등급 1등급
CO2 배출량 (g/km) 91
섀시 보디형식 해치백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15 / 45 R17
타이어 모델명 Primacy mxm4 , 미쉐린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E-CVT (무단 변속기)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미발표
0 → 100km/h 가속 (s) 미발표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렉서스 프리미엄
기타 국내 출시일 2014년 03월 26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아이들 RPM + A/C On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32.0
80km/h 주행시 소음 (dBA) 61.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CT200h F Sport
최고 출력 (ps) 99 / 5,20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14.5 / 4,0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CT200h F Sport
0~10 km/h 0.7초m
0~20 km/h 1.4초m
0~30 km/h 2.1초m
0~40 km/h 2.9초m
0~50 km/h 3.8초m
0~60 km/h 4.9초m
0~70 km/h 6.2초m
0~80 km/h 7.6초m
0~90 km/h 9.2초m
0~100 km/h 11.1초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CT200h F Sport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CT200h F Sport

Kg
( %)
Kg
( %)
Kg
( %)
Kg
( %)

총 Kg

: :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4-04-16)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CT200h F Sport

앞좌석
30.0
차량중심부
32.0
윈드쉴드/
대시보드

31.5
뒷좌석
33.0
약 32.0 약 61.5.

* 측정단위 : dBA (2014-04-16)

CT200h F Sport
장점 가솔린 모델로써 경쟁력 있는 주행 연비
기존 하이브리드카 대비 완성도 높은 주행 감각
경쟁력 있는 가격 (Supreme 트림 기준)
단점 브레이크 페달 조작 시 느껴지는 이질감
성능 평가 CT200h F Sport
엔진 star 6
트랜스 미션 star 6
서스펜션 star 7
타이어 star 7
브레이크 star 6
승차감 star 5
실내 부분 평가 CT200h F Sport
편의장비 star 7
사운드 시스템 star 6
앞좌석 공간 star 7
뒷좌석 공간 star 6
가격 평가 CT200h F Sport
가격대비 가치 star 7
차량가격 4,490만원
(2014.05)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