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467회

브랜드 : 쉐보레
모   델 : 올란도 2.0 디젤
6단 자동변속기와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채택한 2014년형 쉐보레 올란도 2.0 디젤 영상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3-10-29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올란도
  • 올란도 2.0 디젤 LS 고급형 A/T\22,670,000
  • 올란도 2.0 디젤 LT 프리미엄 A/T\25,020,000
  • 올란도 2.0 디젤 LT 세이프티 팩 A/T\26,870,000
  • 올란도 2.0 디젤 LTZ 프리미엄 A/T\27,610,000
  • 올란도 2.0 LPGi LS 고급형 A/T\20,420,000
  • 올란도 2.0 LPGi LS 프리미엄 A/T\22,790,000
  • 올란도 2.0 LPGi LT 세이프티 팩 A/T\24,640,000
  • 올란도 2.0 LPGi LTZ 프리미엄 A/T\25,310,000
  • 올란도 택시 LS (5인승) A/T\18,800,000
  • 올란도 택시 디럭스팩 A/T\19,2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구분쉐보레, 2014년형 올란도 2.0 디젤
크기 길이 x 너비 x 높이 (mm) 4,665 x 1,835 x 1,635
휠베이스 (mm) 2,760
공차 무게 (Kg) 1,705
연료 탱크 용량 (L) 64
승차 정원 7명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디젤
연료 디젤
배기량 (㏄) 1,998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163 / 3,800
최대토크 (kg*m/rpm) 36.7 / 1,750 ~ 2,750
복합 연비 (km/ℓ) 12.0
도심연비 (km/ℓ) 10.6
고속도로연비 (km/ℓ) 14.2
CO2 배출량 (g/km) 167
섀시 보디형식 RV
타이어 앞/뒤 235 / 45 R18
타이어 모델명 금호, Solus KH25
트랜스미션 형식 6단 자동
성능 최고시속 (km/h) 미발표
0 → 100km/h 가속 미발표
기타 국내 출시일 (시승차 기준) 2013년 7월 23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0 → 60km/h 가속 4.3 초
0 → 100km/h 가속 10 초
휠 구동 출력 (hp/rpm) 148.35 / 3,700 (SAE 기준)
휠 구동 출력 손실률 약 8.9 %
휠 구동 토크 (kg.m/rpm) 33.36 / 2,900 (SAE 기준)
휠 구동 토크 손실률 약 9.1 %
냉각수 온도(℃) 평균 : 미측정 / 최대 : 미측정
흡기 온도(℃) 평균 : 미측정 / 최대 : 미측정
배기 가스 : 트렁크 (ppm) 미측정
배기 가스 : 실내 (ppm) 미측정
아이들 상태 (dBA) 약 46
80km/h 주행시 소음 (dBA) 약 60.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다이나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쉐보레, 2014년형 올란도 2.0 디젤
0~10 km/h 0.5 초
0~20 km/h 1.1 초
0~30 km/h 1.7 초
0~40 km/h 2.5 초
0~50 km/h 3.3 초
0~60 km/h 4.3 초
0~70 km/h 5.7 초
0~80 km/h 6.9 초
0~90 km/h 8.4 초
0~100 km/h 10.0 초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쉐보레, 2014년형 올란도 2.0 디젤

565 Kg
(32 %)
329.5 Kg
(18.6 %)
537.5 Kg
(30.5 %)
333.5 Kg
(18.9 %)

총 1,765.5 Kg

62.5 : 37.5 50.7 : 49.3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3.10)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정숙성 소음

쉐보레, 2014년형 올란도 2.0 디젤

앞좌석
47
차량중심부
46
윈드쉴드/대시보드
50
뒷좌석
48.5
약 46 약 60.5

* 측정단위 : dBA

장점단점
완성도 높은 주행 감각 및 뛰어난 고속 안정감
무난한 성능과 연비 보여주는 2.0 디젤 엔진
동가격대 SUV를 능가하는 활용성
컵홀더 사용에 걸림돌이 되는 변속 레버 각도 (D레인지)
마이링크의 확장성 부족
성능 평가 * 별5개 만점
엔진 star4.5
트랜스 미션 star3.5
서스펜션 star4.5
타이어 star2.0
브레이크 star4.0
승차감 star3.0
실내 부분 평가 * 별5개 만점
편의장비 star4.0
사운드 시스템 star3.0
앞좌석 공간 star3.5
뒷좌석 공간 star3.0
3열 공간 star2.5
가격 평가 * 별5개 만점
차량 가격 : 2,761 만원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2013년 10월 기준)
가격대비 가치 star4.0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