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더클래스 효성, 벤츠 2022 딜러 어워드서 6관왕 기록

2023-06-05 오전 9:15:2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접점의 최전방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사의 노력을 격려하고 세일즈 및 서비스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직원을 포상하기 위해 매년 딜러 어워드를 열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딜러 어워드에서 총 11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고, 6개 어워드를 수상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과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먼저, 안양 지역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가 2년 연속 ‘최고의 파트 팀’으로 선정되며 저력을 과시했다. 강남대로 전시장 최요한 과장은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 챔피언스리그’ 어워드를 수상했고, 용인 수지 전시장 김동권 부장은 ‘최고의 EQ 세일즈 컨설턴트’에 선정됐다. 죽전 인증중고차 전시장 정은동 차장은 ‘최고의 Purchasing 매니저’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천안 전시장의 권장섭 부장은 2020년 딜러 어워드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 슈퍼리그’에 선정됐으며, 이번 어워드에서는 ‘최고의 Fleet 세일즈 컨설턴트’도 함께 수상했다.

이 외에도 최고의 파이낸스 세일즈 컨설턴트 - 챔피언스 리그 2위∙최고의 Fleet 세일즈 컨설턴트 3위(최요한)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세일즈 컨설턴트 2위(추한종)∙3위(박찬영) 최고의 AS 매니저 2위(윤성준) 최고의 서비스 어드바이저 “Body & Paint” 2위(한수환) 최고의 사고 수리 팀 2위(송파 서비스센터) 최고의 파트 팀 3위(죽전 서비스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이 수상 실적을 거뒀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